📦 물류·발송
의견

3PL 가격 협상 주기적으로 하시나요?

두찌/12년/2억 · 2025-12-23 · 📦 물류·발송 · 답변 6
3pl 쓰시는 대표님 계시면, 주기적으로 가격협상 새로 하시는지 궁금해요-!

💬 답변 6

네오/10년차/3.8억
장기고객이라 두찌님은 어디택배쓰세요?
두찌/12년/2억글쓴이
저희 우체국이요
네오/10년차/3.8억
얼마에 나가시는지 알수있을까요?
두찌/12년/2억글쓴이
2200 극소는 2100원인거 같네요 평균 2200나가고 전 풀필먼트로 나가고 있어서, 첨부터 우체국인 곳만 비교해서 계약했었어요-
주7일 배송 이런곳들이 많아서, 슬슬 풀필먼트 옮기는거 생각해봐야할지 안으로 가져들어와야할지 단가협상을 시도해봐야할지 고민이네요-!ㅜ
용이 / 1년 /1500만원
풀필먼트 중에 주7일 배송가능한 곳도 있나요? CJ택배 자체 배송은 가능한데 풀필먼트 중에는 못본것 같아서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