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교환배송비 어떻게 받으세요?
자사몰에서 고객이 교환하고싶다는데 교환배송비는 혹시 다들 따로 계좌로 받으시나요? 아니면 배송후 교환반품신청시 구매자부담 배송비결제 설정하셔서 하나요.?? 이거는 모듈 같은거 만져야해서어려운대 다들 어떻게하셨나요.. ㅠ
💬 답변 5
비
비하인드/준비중
저 일 하는 곳에서는 입금 받고나서 입금 받아요
사
사과/5년/20억
교환반품계좌 따로 만들어서 그쪽 계좌로 교환비 먼저 입금받고 수거처리해야죵
미
미도/2년/2500글쓴이
계좌를 따로 만들어서 고객이 이체하게 해야한다는거죠?? 일일이 이렇게 하면 계좌안내드려야하고 번거롭지않나요.? 네이버만 하다가 자사몰하니까 적응이안되네용..🥲
사
사과/5년/20억
번거로워도.. 템플릿 만들어서 안내해야죠..
미
미도/2년/2500글쓴이
아하..그렇군여!! 천처니 적응해봐아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