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자사몰 시작했는데 단가 2배 이상이면 괜찮은 건가요?

고구마/2년차/7천 · 2026-06-04 · 🛒 쇼핑몰운영 · 답변 18
대표님들 이번에 제가 자사몰을 시작한지 한달이 아직 안됐는데 단가에서 2배이상씩 하거든요 이정도면 효율이 괜찮은 편인가요,,?

💬 답변 18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자사몰은 안해봐서 이게 맞나 싶어서요
쿠우/9년차/1억
1주일 기준이면 진짜 괜찮은거 아닌가요? 저라도 끌고 갑니다 ㅎㅎ 총광고비 대비 결과값을 보면 될거같아요.
도토리/2년/7천
저라면 조금은 더 끌고 갈 것 같아요ㅋㅋㅋ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네 유튜브에서 찾아보고 직접 등록하고있는데 어렵네요,,
쿠우/9년차/1억
직접등록해서 하시나요? 모두 영상,이미지 섞어서 올리실까요~?!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저는 대부분 영상이고, 효율 좋았다 떨어지는것들은 소재 새로 만들어보고 그래도 별로면 끕니다 ㅎㅎ
쿠우/9년차/1억
저도 직접하고 있지만, 잘 하고계신거 같아요~! 여쇼 일까요!?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아뇨 남쇼입니다
도토리/2년/7천
하루 얼마 태우세요??
쿠우/9년차/1억
대행사 안끼고, 7천하시면 남는것도 많으셔서 괜찮으실거같아요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저는 여태 플랫폼 위주였어서,, 이번에 자사몰 시작한거라,, 이번주부터 하루에 20정도,,?
도토리/2년/7천
그래도 6월 매출 좋지않으신가요~?
쿠우/9년차/1억
2배 이상보시면 무조건 끌고 갈거같아요 ㅎ 20이면 업 하신거에요?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매출은 나쁘진 않은데 자사몰 운영을 안해봤어서 이렇게 하는게 맞나 싶네요
쿠우/9년차/1억
네 무조건 맞습니다!! 한달되셨는데, 소재 발굴도 잘 된거같아요~ 남쇼는 특히나..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예 이번주에 새로운소재 만들었거든요 ㅎㅎ 근데 하루하루 로아스가 너무 왔다갔다하던데 이것도 맞나요?
쿠우/9년차/1억
어제 다르고, 오늘 다르니까, 평균으 ㄹ봐야할거에요~! 소재만드시고, 처음에 2만원 테스트 하시나요?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정확히 5/14일부터 시작했네요 ㅎㅎ 저는 만원부터 시작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