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셀메이트 사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고구마/2년차/7천 · 2026-06-04 · 🛒 쇼핑몰운영 · 답변 5
셀메이트같은거 안하고있는데 처음시작할때 빡쎈가요,,?

💬 답변 5

하이룽/5년차/2억
셀메이트 처음에 사용하시면 미숙해서 실수 좀 하니까 주문건 좀 줄어들었을 때 후다닥 익혀놓으세요 ㅜㅜㅜㅜㅜㅜ
쿠우/9년차/1억
일주일이면 익숙해질거에요 ㅎ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근데 셀메이트 익숙해지려면 시간이 좀 걸리나요??
하이룽/5년차/2억
처음에 가입하면 원격으로 가이드해주세요! 설명 잘 들으시고 익히시면 괜찮으실거에용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일주일정도 잡고 해봐야겠네요 조만간,,ㅎㅎ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