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표님들 질문이 있습니다! 제가 자사몰을 키운지 오래 되지 않아서요 알림톡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도 이 sms 충전을 해놔야 알림톡이 발송되는게 맞죠? 운영자인 저한테도 (회원가입, 쿠폰발급, 주문 등) 모든 알림이 문자로 오는데 이것도 차감되는거 같던데 저만 그런건지해서 문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