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어드민 상품명 매칭 문제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혹시 이번에 3pl 이지어드민 하려고하는데… 자사몰하고 에이블리하고 상품명을 다르게 설정합니다 ! 근데 3pl 측에서 상품명이 달라서 매칭이 안된다 하는데 이 경우는 이지어드민을 못쓰는건가영???
💬 답변 11
딥
딥이/2년차/3천
될텐데요..
빼
빼로롱 / 1년차 / 1000글쓴이
📷사진(21:37) 이해가 잘안가네요 저도...
두
두찌/12년/2억
대표님이 발주 매칭잡으라는건가요? 그렇게 해도 안된다는 거예요?
빼
빼로롱 / 1년차 / 1000글쓴이
발주 매칭을 직접 하라는것 같아요 근데 그러면 이지어드민을 쓰는 이유가 없는거 아닌가용??
미
미도/2년/2500
저건 근데 발주매칭 자체를 해주셔야하는게 맞는것같은데
두
두찌/12년/2억
a에이블리 상품명 - 로빈티 B자사몰 상품명 - 로아 이런식이면 메인으로 자사몰을 잡으면 로아에 로빈티를 매칭 -> 근데 바코드 인쇄할땐 메인으로 잡은 자사몰 상품명만 인쇄됐어요. 매칭자체는 가능하지만, 출고시 직관적으로 체크가 안되고 로빈티=로아티 인건 물류에선 알수없음 대표님이 알고 있으니 직접 매칭을 잡으라는 거 같네요. 저렇게 이중으로 하실거면 대표님이 매칭 잡는게 맞아요
미
미도/2년/2500
맞아요마자요
두
두찌/12년/2억
물류에서 하나하나 비교하며 매칭잡기 가능해도 시간 많이걸리고 매칭 한번 잘못잡으면 거기 걸려잇는거 전체다 오배송 나가기 때문에, 물류에서 안하려고 해요
미
미도/2년/2500
상품명보고 하는거라 물류가 저렇게 알아서 못할거에용
딥
딥이/2년차/3천
네 발주매칭을 직접하시면 돼용 근데 새로 변경하지 않는 이상 옵션당 한번만해두면 될건데용
빼
빼로롱 / 1년차 / 1000글쓴이
아아~~ 이해가 갔네용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