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의견

자체제작 상품도 3PL 되나요?

사과/5년/20억 · 2025-10-10 · 📦 물류·발송 · 답변 4
3PL 너무 비쌉니다 ㅠ 쇼핑몰은 100원 200원 차곡차곡 아껴야해서

💬 답변 4

콘/2년차/10억
저는 택배비 100원 200원은 별로 신경안써서
사과/5년/20억글쓴이
택배비 100원아끼면 순익 700만원정도 차이나는데
콘/2년차/10억
이게 카테고리가 다르니까 중요도가 다르네요
사과/5년/20억글쓴이
그돈으로 알바 더써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