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L 너무 비쌉니다 ㅠ 쇼핑몰은 100원 200원 차곡차곡 아껴야해서
의견자체제작 상품도 3PL 되나요?사과/5년/20억 · 2025-10-10 · 📦 물류·발송 · 답변 43PL 너무 비쌉니다 ㅠ 쇼핑몰은 100원 200원 차곡차곡 아껴야해서💬 답변 4콘콘/2년차/10억저는 택배비 100원 200원은 별로 신경안써서사사과/5년/20억글쓴이택배비 100원아끼면 순익 700만원정도 차이나는데콘콘/2년차/10억이게 카테고리가 다르니까 중요도가 다르네요사사과/5년/20억글쓴이그돈으로 알바 더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