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의견

자체 물류가 더 이득인가요?

용이 / 1년 /1500만원 · 2025-10-10 · 📦 물류·발송 · 답변 3
쇼핑공님 그리고 물류는 어떻게 하세요? 풀필먼트 쓰시나요?

💬 답변 3

쇼필공
자체물류 하고 있습니다~! 물량 많아지시면 자체물류가 금액적으로는 더 이득이에요
잏팡팡 / 3년차 / 3억
저는 아무리계산해봐도ㅠ 자체가 손해인거갗았는데
쇼필공
저는 300~400정도 차이 나더라구요 아무래도 스팀을 기본적으로 다 하다보니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