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공님 그리고 물류는 어떻게 하세요? 풀필먼트 쓰시나요?
의견자체 물류가 더 이득인가요?용이 / 1년 /1500만원 · 2025-10-10 · 📦 물류·발송 · 답변 3쇼핑공님 그리고 물류는 어떻게 하세요? 풀필먼트 쓰시나요?💬 답변 3쇼쇼필공자체물류 하고 있습니다~! 물량 많아지시면 자체물류가 금액적으로는 더 이득이에요잏잏팡팡 / 3년차 / 3억저는 아무리계산해봐도ㅠ 자체가 손해인거갗았는데쇼쇼필공저는 300~400정도 차이 나더라구요 아무래도 스팀을 기본적으로 다 하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