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질문

지식산업센터에 의류쇼핑몰 입점 가능할까요?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 2025-10-14 · 🛒 쇼핑몰운영 · 답변 8
사장님들 지식산업센터는 의류쇼핑몰 도매및소매업, 전자상거래로 입점 못하는 게 맞나요? 공인중개사는 된다고 하는데 변호사인 가족은 안될거라고 해서요. 제가 공인중개사 말만 맹신하는 게 아니고 스레드랑 인스타보면 지식산업센터를 의류쇼핑몰 사무실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으신데.. 그럼 이분들은 뭘까요?ㅠ

💬 답변 8

쇼필공베스트
경영컨설팅,응용소프트웨어업 등 찾아보시면 나올겁니다! 맞아요 사용하시는분들 엄청 많아요 원칙상 안되지만 하시는분들도 많고 업종을 추가해서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가나디/1년미만/800만원글쓴이
업종을 제조를 추가해야 한다고는 들었어요 ㅠ그럼 가능하다고 근데 그게 좀 조심스러워서..? 아아 경영컨설팅 이런 업종은 추가해도 무관할거 같기는 하네요!! 그렇게 꼼수..?로 들어가는 거구나 감사합니다!!
쇼필공
보시면 됩니다! https://blog.naver.com/gazety/222966232340 산집법
가나디/1년미만/800만원글쓴이
헐.. 감사해요 이걸로 찾아볼게요!!!역쉬!!
쇼필공
제 지인이 지산 시행사에서 직원으로 근무하는데 그쪽은 한번도 정부에서 감사를 온적이 없다네요
가나디/1년미만/800만원글쓴이
아 정말요. 어쩐지 절대 안된다고 그러는데 지산 쓰시는 분들이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쇼핑몰 하는 지인이 없어서 물어보지도 못했는데ㅠ감사합니다~!!ㅎㅎ
다람쥐/ 2년차/ 2.8천
엇 이거 저도 예전에 찾아본다고 저장해둔 게 다른 단톡방 내용이라서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읽어보시고 나면 지울게요..!👉🏻👈🏻😅 벌금 양쪽 다 2천만원 받았다는 분도 있고 신고 잘 안 들어간다는 분도 있고 조사 나왔는데 암튼,, 캡처내용이 길어서 저 같으면 불안해서 안 할 거 같긴한데 건물 봐보시고 1,2층 근생이면 괜찮다고도 하구요..!
가나디/1년미만/800만원글쓴이
다람쥐님 관련내용 찾아서 공유해주신 거 정말정말 감사해요! 읽어볼게요 감사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