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채널톡 금액이 너무 큰데, 어떻게 활용하세요?

프로/5년차/5억 · 2025-11-26 · 🛒 쇼핑몰운영 · 답변 4
다들 채널톡 쓰시나요,,? 이거 금액이 엄청난데;;; 연 견적 800 받았는데 이거,,, 맞나요??

💬 답변 4

쇼필공
저는 채널톡으로 뽕 뽑습니다. 태그 적극활용, 상담 분리, 상담 DB를 활용한 광고 소재 제작, 상담DB를 통한 개선점 찾기, 상담 분류, 구매여정에 맞춤 타겟 팝업 등 다양합니다.
프로/5년차/5억글쓴이
쇼필공님도 금액 장난 아닐거같은데 어떤기능 사용해서 뽕 뽑는지 혹시 알려주실 수 있나요?
쇼필공
저는 월결제 쓰는데 이제 년결제로 가려구요. 한달에 140만원 나가네요. 근데 솔직히 뽕 뽑게 잘 써야ㅓ 낼만한 가치가 있지. 그리고 남자쇼핑몰에는 괜찮을까? 는 저는 아직 미지수긴 해요. 여자분들은 관계 형성이 중요한데 남자들은 문의도 안하고 그냥 사니까.
프로/5년차/5억글쓴이
워후 그런데도 잘쓰면 이득일수 있다 까지 나오는군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