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유입은 많은데 구매율이 낮을 땐 어떻게 하세요?
혹시 자사몰 하시는분들 자사몰 유입수는 있는데 구매율이 적을땐 어떻게 하시나요?
💬 답변 19
다
다람쥐/ 2년차/ 2.8천
크몽에서도 많이 구해요!ㅎㅎ
A
A/3년차/1.2억
크몽은 장당 가격이 너무 높게 측정되어있어서요! 그렇게 높게 받을게 아닌데 ㅜ
다
다람쥐/ 2년차/ 2.8천
근데 장수가 많으면 모아서 크몽에서도 찾아보면 쇼핑몰 전문인 전문가분들이 사진 인물보정 일반인보다 할인도 많이 해주시고, 카톡으로 한두번 잘 하시면 카톡으로 넘어와서 수수료도 안 들고 할 수 있더라구요🙊
A
A/3년차/1.2억
아 혹시 지금 크몽에서 찾아서 이용중이실까요?
파
파이팅/7년/5억
크몽에 은근 잘하는사람들 많아요~
저는 광고대행 할때 일부로 크몽쪽 써요
큰업체 찾는거보다 작은업체랑 하면 같이 크면서 신경 더 잘써주더라고요~
네
네오/10년차/3.8억
장당 얼마정도 생각중이신데요?
저 아시는분계셔서 한번여쭤봐드릴수있을거같아서요
제가 디자인과출신이라 주변에 디자이너가 많아요
주
주주/9개월/4천
저도 있는데 굉장히 감각있게 잘하시고 가격도 저렴해요!
가격은 장당 피드백 1회 포함 일만원이요!
네
네오/10년차/3.8억
이건 동대문 자주거래하는업체에 물어보시는게 빠르고 아니면 종합시장쪽 근처공장 알아보세요!
주
주주/9개월/4천
네네
네
네오/10년차/3.8억
하루 날잡고 가시면 금방찾아요
주
주주/9개월/4천
동대문 비즈센터에서 몇게 본것 같아서요 ㅗㅜ
한장당 3천원이면 합리적인걸까요? 메인+ 케어 +폴리포장이요
지금 공장에서 3천원 달라하는데 제가 생각해도 비싼것 같아서 ㅜㅜ
다
다람쥐/ 2년차/ 2.8천
저도 크몽에서 구한 분들 여러명인데 장당 1300원 1500 1600원 아무튼 천원대였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