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질문

자체제작 상품도 3PL 되나요?

ㄱㄱ/5개월차/6000 · 2026-01-14 · 📦 물류·발송 · 답변 2
대표님들 안녕하세요 ! 혹시 3pl 쓰는 대표님들 계실까요??

💬 답변 2

뽀뽀/2년/2000베스트
안녕하세요~ 3PL 쓰고있는데 고객님 택배 하나가 집화 후에 안움직이면 3PL에 문의 넣어야 할까요? 택배사에 문의 넣어야 할까요?
쇼필공
택배사 문의해보심 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