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질문

택배 계약 안 했을 때 반품 접수 어떻게 하셨나요?

ㄱ/1년미만/준비중 · 2026-05-22 · 📦 물류·발송 · 답변 3
혹시 초반에 택배계약 안했을 때 반품 접수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롯데택배에서 접수 하려는데 5천원 나오네요 ㅠㅠ

💬 답변 3

쏠라/2년차/1.5억베스트
초반에 택배 몇 건 안되더라도 계약 해도 돼요! 계약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저도 처음에 집에서 시작했는데 택배 계약했어요
초초보/2개월200
어떻게 하셨나요!!? 방법이 궁금해요 기사님한테 연락 드렸는데 연락을 안받으시네요 ㅠㅠ
쏠라/2년차/1.5억
댁으로 오시는 모든 택배기사님한테 연락하세요 롯데 한진 CJ 로젠 우체국 등등 안되면 공홈해서 의뢰해도 되고 아니면 네이버 지도에서 근처 대리점 찾아봐도 되고요 이런 거는 검색 몇 번 해보고 내가 손품 팔아보면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