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알파리뷰 사용하시나요?

모찌/6개월/1억 · 2025-12-01 · 🛒 쇼핑몰운영 · 답변 9
쇼필공님은 지금도 알파리뷰 사용하시나요? 매달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나가는데 다른분들은 어떤 리뷰앱을 사용하시는지 궁금하네요..

💬 답변 9

쿠우/9년차/1억
저도 알파리뷰랑 알파업셀 사용하는데, 좀 부담되더라구요~!
모찌/6개월/1억글쓴이
오 알파업셀이 도움이 되긴 하나보네요.. 저는 알파 리뷰만 사용하고 있어요..
감동받은 어피치/3년/1.5억
저도 알파업셀 사용 중입니다.. ! 매월 100만원이라니 규모가 꽤 있으신가보네요 ??
쿠우/9년차/1억
아! 알파업셀로 주문들어온거요! 그래서 여쭤보니, 이정도면 유지하는게 좋다고해서.. 알파업설+알파리뷰 16만원에 유지하는중입니다 ㅜㅜ
모찌/6개월/1억글쓴이
진짜 부담되긴 하네요..ㄷㄷ
쿠우/9년차/1억
네.. 후기는 잘 안쓰더라구요.. 후기만 없앨까 해도.. 이게 배송받고, 1주일뒤 카톡으로 후기알림가는거라, 리마인드가 될거 같아서.. 포기 못 하고 계속하고 있어요. 카페24에 이런기능있으면 바로 쓸텐데.. ㅎㅎ
감동받은 어피치/3년/1.5억
요즘 솔루션들이 다 비싸서 ㅠㅠ 꼭 필요한 기능이라고 하면 투자금 정도로 생각하면 맘 편해지긴 하더라구요 ㅠ
모찌/6개월/1억글쓴이
다른분들도 특별한 대안이 없나봐요..
라이언/1년/2억
저는 쇼핑몰 운영하면 당연히 이정도 금액은 투자해야할 항목이라고 생각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