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에 목숨 걸지 말라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상세.. 없어요!!!!! 그래도 한국에서 다 주문합니다!
💬 답변 36
도
도롱뇽/5년/000
여성의류는 가시적 포인트가 있... 그르게여 진짜 암것도 없고 사이즈도 없는데도 있드라구요 ㅋㅋㅋ 뚱보 ㅋㅋㅋ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글쓴이
그러니 제발….상세페이지에 목숨 걸거면... 미친것처럼 잘하던가.... cta 가 환장할 정도거나 이정도가 다거든요
도
도매11년차/쇼핑몰1년차/1억
나 목숨 이재 안걸어
도
도롱뇽/5년/000
저는 혼자서 뭐 할 여력도 없고 ,,, 메타 광고는 진짜 귀찮아요 ... 그냥귀찮을땐 한 20분 ? 정도면 끝나긴 하는대 ...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글쓴이
상세 집중말라고 500만원짜리 강의 또 들으면서 졸았네 방금 해드린 말씀이 축약본이에요 잘할거면 정말 내 제품 있을 때 잘하고 그거 아니면 일단 기본 seo만 맞추시고 광고 돌리시는 게 가장 빠릅니다
도
도매11년차/쇼핑몰1년차/1억
그래도 어느정도는..해야겠죠?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글쓴이
아마 오전중에 보시는 분들중에 "아니다!" 무조건 예뻐야 한다 라는 분도 계실수있지만 전략의 차이일 뿐이라 장단이 다있더라구요
도
도롱뇽/5년/000
고객은 생각보다 똑똑하디 않다아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글쓴이
자 하나 예를 들어볼게요 강남 이미지 = 잘사는 넘들 지나 댕기는 거리.. 강남 길바닥에서 머리삔 파는데 2천원에 보석 달린 걸로 팔면 안팔립니다 조금 크기 크게 해서라도 2만원으로 붙이고 팔면 잘팔립니다
도
도매11년차/쇼핑몰1년차/1억
잘하고싶어요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글쓴이
그냥그런맨님, 절대 지금 하고 계신거 후회도 하지마시고 해온게 절대 잘못하신것도 아니고 지금 하시려는 방향도 절대 틀린 게 아닙니다. 다른 분들과 시작점도 다르고 환경도 다른데 남들처럼 하실필요도 없고
도
도매11년차/쇼핑몰1년차/1억
조언 너무 감사해요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글쓴이
아……제발…. 하나만 올려….제발…..하나만 딱 올리고 말해……하 제발……………..ㅆㅆㅆㅆ 올리라고!!!!!!!!!! 그래도 똥고집에 3주간 상세페이지 하나에 초집중하고 근데 상세 하루만에 끝낸거에서 판매가 더 터져서 본사에서 그만 팔라고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판매한 화장품이 DA99
도
도매11년차/쇼핑몰1년차/1억
희한해요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글쓴이
그런거 있잖아요. 왜 음악하는 가수들도 갑자기 똥싸다가 생각나서 작곡 작사 해는데 그런게 터지고 한달 고심해서 낸 노래는 망하고
도
도매11년차/쇼핑몰1년차/1억
마져마져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글쓴이
그들이 표현만 샤워하다 생각났다하지만 대부분 똥싸다 생각난것일듯해요
도
도매11년차/쇼핑몰1년차/1억
똥이중요해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글쓴이
다른 의견이 있으신분들도 분명 계실겁니다. 당연히 욕심나는거 알죠. 다만 전체 흐름을 놓고 보았을때 상세페이지에 초집중하느냐 아니면 블로그 다량으로 여기저기 써서 어딘가 내가 쓴 브랜딩적 요소가 섞인 글을 보고 찾게 할것인지에 집중할 것인지 중요한건 그냥그런맨님이 하고 계신 그 행동들 그 어떤 것도 절대 절대 절대로 잘못된거 없다는거!!!
도
도매11년차/쇼핑몰1년차/1억
브랜딩적요소가 섞인글 이라면 리뷰? 인스타!?
도
도롱뇽/5년/000
컨셉은 필요할지두 .. 브랜드 슬로건은 항상 두고 있어요 저는 체형 커버 사이트라소 비슷한 결 니똥배 내가 가려준다 (근데 있던걸 없앨순 없잖아 ... 하 ..) 이런게 있긴합니다
후 .. 제 능력밖이라 ... 으츠케 함 .. 업체를 ... 근데 개떡같이 올려도... 나가는 애들은 나가든데 ..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글쓴이
혹시 헛소리 아닌 경험치 하나 말씀드려도 되나요?
도
도매11년차/쇼핑몰1년차/1억
아... 뭐든 계속하면 반응이올거라는 기대때문에요. 편집..의미 없나요?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글쓴이
이건 경험치가 쌓이는 것이지 이것이 바로 수익화와 직결되지 않아요. 정말로. 절대 지금의 그냥그런맨님의 경험이 헛된(짓)것이라 말씀드리는 것이 아니라 속상한 것도 맞고, 의미 없는 것도 맞다는 것을 말씀드리는 겁니다.
블로그 글처럼 대강 팍 써서 1분만에 만들어지는 글로 상세페이지에 붙여넣기 하고 판매하고 있어요. 그래도 몇만원 쭉쭉 나갈땐 나가요. 왜 사지? 이런 느낌들어도 판매되는 이유 혹시 예상되는거 있으세요?
도
도롱뇽/5년/000
아 진짜 원리를 모르겠어요. 왜 사요 ???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글쓴이
다른 사이트 가입, 카드 등록 따위 하는 시간 보다 절약되고 귀찮음이 없으니 그냥 사게 되는겁니다. 저는 1.7배 비싸게 올려놓거든요.
단독 키워드 + 기본만 하는 상세페이지 이렇게 가시란겁니다. 디자인 요소로 혼자 예술하는건 하시면 안됩니다 그런맨님…
도
도매11년차/쇼핑몰1년차/1억
너무 좋은 팁입니다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글쓴이
상세 집중말라고. 잘할거면 정말 내 제품 있을 때 잘하고 그거 아니면 일단 기본 seo만 맞추시고 광고 돌리시는 게 가장 빠릅니다.
도
도매11년차/쇼핑몰1년차/1억
매일 일곱시에 사무실가서 대본뽑고 동영상찍고 편집하는데 4시간 걸리고요. 근데 한지 얼마 안되긴했지만 반응이 앖어요
도
도롱뇽/5년/000
질러주세요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글쓴이
이거 진짜 의미 없는데 집중하고 계신 이유가 있으실까요?
도
도롱뇽/5년/000
고객이 그렇게 똑똑하거나 세밀하진 않드라그여 .. 속상해 속상해
도
도매11년차/쇼핑몰1년차/1억
응응 맞는거같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