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만원 이상 구매시 부분발송 택배비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예를들어 1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을 하고있는데. 11만원어치의 상품이 바로배송으로 먼저 준비되고 , 4만원 어치의 주문제작 상품은 2주 후에 발송이 되어 11만원 (무료배송)을 먼저 진행하면 이후 4만원 어치의 상품의 택배비도 무료로 고객님들에게 제공하는게 맞을까요?
💬 답변 5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1) 도합 15이니 10만원 이상이라 개별배송비도 판매자 측에서 부담함이 맞다.
2) 주문제작으로 딜레이되는 아이템임을 구매자도 알고있었으니, 한번에 모두 보내거나 개별적으로 택배비 요청하는게 맞다.
몇가지 방식으로 진행될 수 있을것 같은데 다른 대표님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고
고구마춘식/8개월/준비중
그 정도 구매하셨으면 저라면 그냥 보내드릴 것 같아요!
무
무지/2년차/700
저는 늦어지는게 죄송해서 무료배송조건 안 채우셔도 부분발송만큼은 판매자부담으로 해드리고 있어요 😂 또 제가 소비자일때, 여행일정이 있어서 하나라도 먼저 받아보고 싶었는데 쇼핑몰에서 추가배송비 없이 부분발송 보내준 그 기억이 너무 좋게 남아서 ㅎㅎ 저도 그마음 그대로 돌려드리고 있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