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백에 포장된 중국 제품, 다시 포장하시나요?
대표님들 폴리백에 포장되어서 온 물건도 꺼내서 다시한번 스팀치고 실밥 제거하고 보내시나요? 지금까지는 일일이 해왔는데 주문이 좀 많아지니까 버겁네요 그렇다고 온 그대로 보내자니 주름에 실밥에 있을까봐 걱정되더라구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보내시나요?
💬 답변 2
제
제니/15년/8억베스트
전 중국서 들어온 그대로 안열어보고 보내요 자사말고 에이블리나 직잭서 큰업체들거 사도 그대로 와요
가끔 폴리 겉면에 매직으로 한자 써있는것도 있는데 그런건 재포장해서 나가요 폴리에 낙서나, 무언가 테이프로 붙이거나 한건 재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