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궁금한 사항이 문득생겨서 선배님들께 조언을 구하고자 톡남겨봅니다 쇼핑몰 얼마전에 시작했고 자사몰,스마트스토어만 운영중입니다 그런데 쿠팡에 제 제품이 올라가져있는걸 보고 이부분을 다들 대응하시는지 그냥 두시는지가 궁금한데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가격을 더 싸게 팔거나 하는건 아니고 추후 cs나 반품 이런걸로 올까봐 상세페이지또는 홈페이지에는 고지하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