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이 얼마 이상일 때 어떤 직원을 먼저 쓰셨나요?
대략 매출이 얼마 이상 뛰어 넘을때 어떤 직원을 먼저 쓰셨나요?
💬 답변 27
테
테오/8년차/2.5억
매출보단 각 쇼핑몰마다 순수익이 다르다보니 순수익 기준으로 하시면 되는데, 케이스마다 다른거 같아요! 보통은 배송 아르바이트 먼저 고용합니다
무
무지/5년차/2억
저희 배송직원/알바는 입고된 물건 까대기부터 입고/송장출력/발송처리 이렇게 하고 있어요. 주문픽업은 삼촌들이 하니까 거기까진 안하구요 ~
A
A/3년차/1.2억
무지님 혹시 배송 직원 1분만 풀타임으로 운영하시나용?
무
무지/5년차/2억
배송총괄로는 한명이고 나머지는 파트타이머처럼 있습니다 ! 전체다 파트타이머로 하기엔 어려움이 있어서 전반적으로 담당하는 직원은 한명이에요 !
A
A/3년차/1.2억
파트타이머는 몇시간정도 포장하시나요?
무
무지/5년차/2억
저희는 여러명이라 월수금 4시간씩 1명, 월/화 풀타임 1명, 주말 1명 이렇게 있어요 !
A
A/3년차/1.2억
헙 포장이랑 배송 출고 업무만하는데 직원 한분+ 이렇게 있으신걸까요? 이정도 인원이면 다들 포장할게 없지않나요? 저희랑 매출이 비슷해서요..!
무
무지/5년차/2억
네 제가 말씀드린건 파트타이머고 항상 직원 한명은 있어요 ! 저희가 단가 낮은 상품이 많아서 포장양이 좀 되거든요. 매출은 1.8~9억인데 택배론 한달에 5천건정도예요!
A
A/3년차/1.2억
직원분이 혹시 cs도 하실까요?
무
무지/5년차/2억
아침 / 퇴근전에 한번씩 하고 저희 CS가 별로 없어서 나머지는 제가 하고 있어요
A
A/3년차/1.2억
아 ㅎㅎ 매출이 오르셨나봐요!! 이름 기쁜마음으로 갱신 하셔야겠어요 ..!!☺️
무
무지/5년차/2억
2억 찍으면 갱신해보겠습니다 ㅎㅎ 이번달이 많이 오르기를! A님은 직원 어떻게 운영하고 계세요 ?
A
A/3년차/1.2억
저는 배송알바만 있어서요..! 직원 고민이 많아서 ㅠ 여쭤봤네요 ㅠㅠ
직원분도 포장을 하시는거죠? 혹시 월급 얼마드리고 계실까요?
무
무지/5년차/2억
네! 직원은 송장뽑아서 출고하는거 위주로 하고 오후엔 폴리포장도하고요 ~ 월급은 아직 최저로 주고 있어요 ㅜ 대신 2개월마다 보너스개념으로 더 챙겨주는데 아마 내년에 급여를 올려줘야할것 같아요.
저도 원래는 알바로만 돌렸는데 수동적이다보니 제가 신경쓸게 많아지더라고요ㅜ
제
제니/15년/8억
저희는 까대기,포장,찾기만 합니다
A
A/3년차/1.2억
혹시 월매출 어느정도일때 뽑으셨나요? 직원
쇼
쇼필공
쇼핑몰에 따라 다 다른것 같아요 어떤 곳은 3pl 을 하니 1억2천이여도 안뽑아도 되는 경우도 있고 상세페이지도 다 외주로 주는 경우는 1인으로 운영이 가능하죠!
무
무지/5년차/2억
지금있는 직원이 처음엔 3시간씩 단기알바로 하다 시간늘리고 직원이 된거라서요 ! 고정으로 8시간씩 근무한건 매출 1억 넘었을때였어요!
A
A/3년차/1.2억
혹시 서서 포장하시지는 않으시죠..?! 8시간 풀타임 근무하실때
무
무지/5년차/2억
혹시 쇼필공님은 상세페이지 외주로 하시나요 ? 아니면 상주직원으로 하시나요 ??
중간에 식사타임 있고 중간중간 체크할거 있을때는 앉고 그외엔 거의 서서일해요! 앉아서 하는 자리가 있는데 서서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제
제니/15년/8억
서서포장하는데 앉아서하는거보다 효율이 좋아요 둘다 해봤는데 서서 하는게 훨빠릅니다
루
루루/10개월/2000글쓴이
배송 알바면 직접 주문을 픽업하고 포장하고 송장을 넣는 거까지 일을 맡기는 걸까요 너무 기초적엔 질문이죠...?🥹
혹시나 알바들이 나가서 그대로 컨셉을 따라한다거나.. 그런경우도 많으시죠??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