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빗 3PL 사용 후기
현재 대리발송 이용 중인데 요즘 만족도가 떨어져서 다른 업체도 알아보려 합니다. 혹시 대표님들 쓰고 계신 대리발송 업체나 추천해주실 곳 있을까요?🙏
💬 답변 24
할
할수있다/준비중/준비중글쓴이
올빗 사용하고 있습니당!
B
Booster/준비중/준비중
저도 올빗 사용 중 인데 출고 확정이 늦을 때가 많더라고요...
듀
듀듀/5개월차/1천6백
저도요.. 12시반 출고시작부터 출고확정까지 취소한 고객님들 처리해드리느라 힘드네요ㅜㅜ
빼
빼로롱 / 1년차 / 1000
올빗은 절대 노노에요.. ㅠ cs 너무 느리고 싸가지 없고 출고 확정도 느리고 4500 + 사입비 500원 = 5000원에 단톡방 들어가려면 3만원인데 그게 할인이 두달인가밖에 안되고..
콩
콩콩/1년/1200
진짜 올빗은 아닙니다..
빼
빼로롱 / 1년차 / 1000
과도한 홍보하는데는 이유가 다 있다고봅니다..
콩
콩콩/1년/1200
그리고 vip되기 전에는 다 일일이 수기로 작성해야해서 엄청 힘듭니다
빼
빼로롱 / 1년차 / 1000
저는 우선 에이오로 넘어왔는데 에이도오 좀 완전 만족은 아니지만 올빗보다는 훨씬 낫다고 생각해요..! 다른 3PL 저도 알아보고있습니다 지금 ㅠㅠ
듀
듀듀/5개월차/1천6백
저도 1월부터 바꾸려고 알아보는데 어느부분에서 더 만족하셧나요!
빼
빼로롱 / 1년차 / 1000
일단 cs가 빠르고 상냥해서 좋구요 올빗은 사실상 5천원인데 여긴 4500원이구 그 so프로그램 세팅도 올빗보다 잘되어있었어요
콩
콩콩/1년/1200
에이오도 너무 비싸요 ㅠ
빼
빼로롱 / 1년차 / 1000
올빗은 진짜 절대 쓰면 안되는곳 느낌이라면 에이오는 착하지만 일은 애매하게 하는 느낌..?
콩
콩콩/1년/1200
3pl은 무조건 대표가 직접 운영해야 잘 되더라고요 직원쓰면 난리나고
듀
듀듀/5개월차/1천6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좋은곳 찾기 힘드네요...
빼
빼로롱 / 1년차 / 1000
그래서 저매출일때 3pl로 매출 뚫고 빨리 직접 물류 운영하는게 최고죠 ㅠㅠ
듀
듀듀/5개월차/1천6백
진짜 이번 블프때 배송비 너무 나가서 후회중입니다.. 지금 배송밀린거까지만 정리하고 옮기려고요
빼
빼로롱 / 1년차 / 1000
임시로 에이오 가시는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완전 정착할곳 찾을때까지
듀
듀듀/5개월차/1천6백
올빗이 cj이기도하고 할인받을땐 정말 좋앗는데 아쉽네여ㅜㅜ 에이오는 수기로 작성 안하고 어떤식으로 운영하나용?/
빼
빼로롱 / 1년차 / 1000
에이오도 수기 작성 / 자동 작성 있어요 ! 자동은 월 얼마씩 내는걸로 알아용 에이오도 cj입니다 ! 한번 상담 받아보시는게 젤 빠를것 같아용 저도 다른곳 빨리 찾고 옮길 예정이라..
듀
듀듀/5개월차/1천6백
오오 지금 바로 상담 신청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좋은 곳 찾으면 공유드릴게용!
콩
콩콩/1년/1200
셀러나우에 3pl 업체 찾아보세요! 전 거기서 너무 좋은 사장님을 만나서 지금까지 잘 쓰고있습니다
제
제이/1년차/2000
사장님 소개좀해주세요~!
B
Booster/준비중/준비중
아직 물건이 얼마 없으니 저도 이달 안에 옮겨야겠네요 ㅠㅠ
빼
빼로롱 / 1년차 / 1000
공유 가능하신가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