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의견

3PL 대리발송 사용 후기 궁금해요!

할수있다/준비중/준비중 · 2025-12-07 · 📦 물류·발송 · 답변 5
안녕하세요!!!🙇‍♂️ 3PL 대리발송을 알아보고 있는데 여기 계신 분들 중에 이용해보신 분 있으시면 사용 후기나 조심해야 할 부분 살짝만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 답변 5

무이/3년/3억
3PL 잘 알아보셔야해요 ㅜㅜ 진짜….. 당한게 너무 많아서…. 3PL 소통이 제일 중요한데 소규모 업체들은 아마 신경 덜 써줄겁니다… 비추합니다…
손흔드는 라이언/4개월/200
에이오로지스 써봤는데.. 비추용 주문수 적은데는 검수 진짜 제대로 안해주는것 같아요
무이/3년/3억
3PL 소통이 제일 중요한데 소규모 업체들은 아마 신경 덜 써줄겁니다… 비추합니다…
손흔드는 라이언/4개월/200
재고등록도 대충해줘서 시간날때 맞는지 봐야돼요 ㅜ 여러모로.. 스트레스 많이 받았슴다
무이/3년/3억
그리고 내부 직원들 퇴사가 다반사라 꼬이는 일도 많아서 3PL 큰업체도 좀 비추고 그렇다고 작은업체도 비추요~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