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로보엠디 자동 진열 기능 사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뭉치/4년차/2천 · 2025-12-07 · 🛒 쇼핑몰운영 · 답변 0
혹시 로보엠디 사용하시는 분들 계실까요..? 이번에 해보려고 신청 했는데 자동 진열 기능만 월 11만원 말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너무 비싸서.. 다른분들도 이렇게 이용하시나 해서요 방문자수는 월 만오천정도 남자쇼핑몰입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