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로보엠디 사용하시는 분들 계실까요..? 이번에 해보려고 신청 했는데 자동 진열 기능만 월 11만원 말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너무 비싸서.. 다른분들도 이렇게 이용하시나 해서요 방문자수는 월 만오천정도 남자쇼핑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