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회원, 네이버페이 구매고객도 적립금, 쿠폰 사용 가능한가요?
혹시 자사몰 회원, 네이버페이 구매고객도 적립금, 쿠폰사용 전부 다 가능한건가요? 네이버페이는 네이버에 따로 적립금이 있고, 비회원으로도 구매 가능하니 회원관리 부분에서도 그러니 재구매 유도도 어렵지 않나해서용...
💬 답변 23
스
스타/6년/1억글쓴이베스트
아니면 네이버페이 결제 시 할인 쿠폰은 사용 가능하나, 구매 금액에 대한 적립 및 회원등급 혜택(등급 구매금액 산정)은 적용되지 않는다. 라고 해도 될까요?
쇼
쇼필공
네이버페이는 크게 결제형과 주문형이 있습니다. 주문형 -> 비회원 전용, 결제형 -> 회원 전용. 주문형은 자사적립금 + 네이버 페이 사용이 어렵습니다! 결제형은 둘다 가능합니다!
스
스타/6년/1억글쓴이
아,, 혹시 쇼필공님은 결제형 사용중이신가요?
쇼
쇼필공
네네 ㅎㅎ 네이버페이 결제형 된다면 꼭 신청하셔요. 단점은 +7영업일 정산이 단점입니다.
스
스타/6년/1억글쓴이
아,, 좀 기네요 ㅠㅠ
쇼
쇼필공
하지만 고객분들에게 네이버페이 적립금을 줄수있어 좋은 점도 커요! 결제 방식은 많을수록 좋지요! 바꾸는게 아니에요! 추가하는거에요 ㅎㅎ
스
스타/6년/1억글쓴이
수수료는 카드보단 조금 높은거 맞죵?
쇼
쇼필공
아뇨 네이버 페이 수수료 카드랑 거의 비슷해요.
스
스타/6년/1억글쓴이
아아,, 결제형으로 바꾸는걸 한번 알아봐야겠네용
쇼
쇼필공
주문형이랑 결제형 같이 쓸 수 있어요.
스
스타/6년/1억글쓴이
아 그런가요 ? ㅎㅎ 추가해야겠네요 그럼 !!
쇼
쇼필공
결제형이 있으면 좋은 이유가 회원도 네이버페이를 사용할 수 있다는게 가장큽니다. 비회원만 네이버 페이를 사용할 수 있어서 회원가입 전환이 안되었는데 네이버페이 버튼을 고객이 눌렀을때 이런 혜택을 노출 시켜 비회원도 회원으로 전환 시 킬 수 있어요 이 팝업하나로 회원가입률이 말도 안되게 올랐습니다.
스
스타/6년/1억글쓴이
이 팝업은 결제형 하면 띄워지는건가요 ?
쇼
쇼필공
아뇨 비회원이네이버페이로 구매버튼 클릭시 팝업이 노출 됩니다.
스
스타/6년/1억글쓴이
아 ! ㅎㅎ이거 너무 좋겠네요 ㅜㅜ
쇼
쇼필공
네맞아요 그래서 결제형을 꼭 심사 받아서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제가 추후에는 여기 계신 분들 모두 일괄로 신청하는것도 제안해보려구요.
스
스타/6년/1억글쓴이
그럼 너무 좋을거 같네요 ! ㅎㅎ 저는 PG사 토스로 기다리고 있는데, 쇼필공님 준비중이신 PG사 되면 해보려고요 ! 채널톡은 이틀전에 무료로 가입하긴 했는데, 아직 뭐가뭔지 잘 몰라서 이것저것 눌러보고 하는 중입니당 ㅎㅎㅎ
스스하다가 넘어오려니 자사몰 설정부터가 너무 힘들어요 ㅋㅋㅋ
쇼
쇼필공
채널톡은 올해 말에 다시 진행 해보려고 합니다 아쉽게도 ㅎㅎ..
스
스타/6년/1억글쓴이
쇼핑몰 이름 공개되어있어용 ! 괜찮으신가용?
저는 원래 알고있었찌만,,,ㅎㅎ
쇼
쇼필공
ㅎㅎㅎ
스
스타/6년/1억글쓴이
아쉽네요 ! 그래도 애써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