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시작하려는데 사입은 주문 들어오면 그때그때 살 생각인데 포장지는 미리 구비해놔야 될 거 같아서요..! 혹시 포장지 어디서 사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용..? 속포장지랑 겉포장지 둘 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