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시스템 공부 어디서 하세요?
다들 자사몰 시스템 공부는 어디서 제일 많이 하시나여?
💬 답변 7
두
두찌/12년/2억베스트
자사몰 시스템이라면... 어떤걸 이야기하시는 걸까요!??
F
FR/6년차/2억글쓴이
그냥 메뉴얼이라던지.. 등등 하나씩 다 만저 보시나여 아니면 유튭?
두
두찌/12년/2억
창피할게 뭐 있나요!! 자사몰을 플레이 할수있는게 많아서 소모되는 느낌 덜하고, 내꺼 쌓아가는 느낌이 들어서 더 재미있으실 거예요. 인제라도 시작하셨으니 쭉- 이어 가시면 됩니다 화이팅에요!!
쏠
쏠라/2년차/1.5억
저도 스스만 하고 있어서 넘 공감합니다! 저도 올 해는 자사몰 세팅하는 게 목표입니다 ㅎㅎㅎㅎ 화팅하시죠!!!
두
두찌/12년/2억
카페24 쓰심 챗봇 생각보다 잘 되어 있어요. 궁금한거 검색하면 어디가서 뭐 만지면 되는지 알려주고 플랫폼에 비해 상대적으로 다 떠먹여주는 유튭 컨텐츠는 별로 없어서 어렵게 느껴지고, 메뉴얼 보고 하나하나 만져보는게 시간들어 그렇지 직접 세팅해서 적용됐는지 사이트에서 해보고, 한 번만 익혀두면 계속 반복해서 사용하는 기능들이라 쉽게 손에 익으실거예요. 그리고 지금 하나하나 해보면서 잡아둬야 나중에 고객 덩어리 커졌을 때 사고가 안생겨요. 시간투자 한다 생각하고 오래 들여다 보시길 추천드려요! 모르는건 여기 채팅방도 있으니 물어보셔요~
F
FR/6년차/2억글쓴이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두
두찌/12년/2억
📷사진(13:49) 메뉴마다 보이는 저 물음표 눌러보시면 메뉴마다 대략적으로 내용 확인 가능해요. 물음표가 곳곳에 많으니까 우선해서 체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