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결제 시스템 간편하게 할 수 없나요?
대표님들 자사몰에서 주문서 확인해보고 결제하기까지 해봤는데 솔직히 다른 플랫폼에서 주문하는것처럼 간단하지가 않더라구요. 여기서 이탈이 많이 일어나는것 같은데 쿠팡 이런데처럼 카드등록해놓고 바로결제 이런 시스템은 없나요?
💬 답변 6
키
키키/1년차/4000글쓴이
그리고 pg결제에 간편결제가 페이코 다날삼성페이 다 추가해서 쓰시나요?
슬
슬로울리/준비중/준비중
저도 이게 궁금해요!
쇼
쇼필공
PG간펼결제는 페이코 까지는 넣지는 않아네요 저희는 네이버페이 결제형 , 신용카드 ,무통장 , 카카오페이 이정도만 해두었습니다
키
키키/1년차/4000글쓴이
답변감사합니다.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서에서 주문서 작성하고 결제창에서 카드결제하기까지 시간도 오래걸리고 과정이 너무 번거롭더라구요ㅠㅠ 이걸 줄여주면 이탈률도 줄것같은데 이건 안되나봐요
춘
춘식/준비중/준비중
네이버페이 결제형 네이버페이 주문형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신용카드 무통장 휴대폰결제 저도 이렇게 사용중입니다 간혹 삼성페이 물어보시는 분들도 있긴합니다 객단가 3-5만원 사이라면 휴대폰 결제 꼭 넣으세요 생각보다 휴대폰결제 많습니다
키
키키/1년차/4000글쓴이
앗 저희 안넣었는데 ㅠㅠ 바로 신청해둬야겠어요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