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회원가입 혜택 어떻게 운영하세요?

쿠우/9년차/1억 · 2026-03-24 · 🛒 쇼핑몰운영 · 답변 9
회원가입이나, 매달 쿠폰 증정을 5%,10%,15% 이렇게 증정 하시는분 계실까요~?

💬 답변 9

테오/8년차/2.5억
고객등급별로 나눠서 총구매금액 500이상은 10% 드리고있어요. 100이상은 5%
쇼핑몰/1년차/800만
쿠폰을 주시는거에요? 아니면 저분들은 항상 10프로 할인으로 주시는거에요 ?
쿠우/9년차/1억글쓴이
저는 매달 3종 쿠폰을 지급하고 있어요~! 이렇게 운영하시는분들 얼마나 계시는지 궁금해서요. 객단가 올리기에는 좋은데, 쿠폰 없이는 또 구매를 안할거 같아서
도토리/2년/7천
매달 3종쿠폰은 어떤 쿠폰이실까요?.? 고객혜택과는 다른 별개 3종 쿠폰 지급일까요?
쿠우/9년차/1억글쓴이
5%,10%,15% 금액별 사용가능한 쿠폰이요. 네 무조건 지급되는 쿠폰이에요
도토리/2년/7천
아 그래도 마진이 괜찮으신가요?.?
쿠우/9년차/1억글쓴이
마진이 빡쎄서요 ㅎㅎ 그냥 회원가입하고 적립금주고, 회원등급별 차등 혜택주면 좋은데, 큰 메리트가 없어서
테오/8년차/2.5억
모든회원에게 3종쿠폰을 주시는거예요?
쿠우/9년차/1억글쓴이
네 다 주고 있어요~! 회원가입하면 5% 쿠폰 주고, 다음달부터는 매달 3종쿠폰줘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