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후에도 네이버페이 비율이 높은 이유가 뭘까요?
자사몰 ㄹ회원가입 후 금액별로 쿠폰플레이 하는데도 가입보다 네이버페이가 비율이 꽤 높은데 이유가 있을까요? 쿠폰 사용기간은 7일이며 1초 간편회원가입, 등등 금액별 쿠폰 회원가입 적립금등등 다 갖춰졋습니다
💬 답변 4
테
테오/8년차/2.5억베스트
저도 다 똑같이 이용중인데 가격대가 3만원 이상 1천원보다 8만원이상 2천원 , 13만원이상 3천원 쿠폰을 제일 많이 사용하시는거보면 저희는 평균객단가가 8-9만원정도되는데, 제생각엔 가격대가 낮은제품을 구매하실땐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시고 여러개를 구입하실땐 쿠폰할인받고자 회원가입을 하는거같아요 저희 같은경우는 인기상품이 가격대가 높거나 인기코디를 구매하면 10만원대가 넘어서 고객분들이 생각하실때 네이버페이보다 쿠폰할인받는게 더 이득이라고 생각하시는것같습니다 📷사진(12:54) 네이버페이로 구매된 건 은 거의 3-4만원대제품 회원으로 가입한제품들은 대부분 8만원 이상 구매금액입니다
도
도토리/2년/7천글쓴이
저도 오늘 주문건 확인하니 합배송 객단가 높은 주문건들이 회원, 단품은 네이버페이네요 테오님은 쿠폰 발급기준 사용기간 며칠 주세요?
테
테오/8년차/2.5억
쇼필공님께서 말씀하신기준으로 주는데 저는 더높음금액들은 사용기간이 더길어요
쇼
쇼필공
📷사진(13:02) 쿠폰은 3장으로 세팅하고 발급일 3 5 7로 나눠 발급 시점 알림톡 세팅 해둡니다 📷사진(13:03) 회원가입 높이는 방법은 저는 이방법 하나로 진짜 효과 많이 봤는데 일단 기본적으로 회원가입시 혜택 은 필수고 이건 좀 꿀팁이라 막힐 수도 있어어 5분뒤에 삭제할게요 내용 개발해서 개발 관련 문의는 저한테 메세지 주세요 5만원인가 10만원이면 가능할거에요 전 이거 하나로 많이 체감하고있습니다 주문건중 70%는 회원 주문 인것같네요 회원 쌓고 자체적으로 crm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