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의견

올빗풀필먼트 쓰다가 환멸났어요

무뎅 /3년차/500 · 2026-03-25 · 📦 물류·발송 · 답변 16
올빗풀필먼트 쓰다가 환멸나서 다른 업체 쓰고싶은데 혹시 추천해주실만한데 있을까요?!

💬 답변 16

빼로롱 / 1년차 / 1000
올빗은 3pl의 악이죠…
나비엔 / 2년차 / 1.3억
왜 악인가요?? 단순 궁금..
빼로롱 / 1년차 / 1000
모든것이요.. 유튜버의 장사판 업계 최저가로 홍보해놓고 비싸고.. 그 단톡방도 한달에 4만원인가 5만원이고 그 단톡방은 마치 사이비 같더라구요 그 유튜버만 찬양하는
딥이/2년차/3천
프톡주시면 저쓰는곳 소개해드릴게용
단톡방은 뭐져...
무뎅 /3년차/500글쓴이
단톡방은 안들어가봐서 몰랐는데 여러모로 심각하네요.... 감사합니다! 톡드렸습니다🙂
이히/1년/1000
공감.. 유튜브 이용료보다 비쌈ㅎ
라이언/1년/2억
진짜 절대하지마세요 여긴
이적/1년/1억
흐음.. 그냥 좀만 더 쓰다가 자체 물류 해야겠어여 올빗 쓰고있는데
상추쌈/5년차/8천
ㅇㅋ트리 채널 말씀이신가보네요 ㄷㄷ;
빼로롱 / 1년차 / 1000
첨에 ㅇㅋ트리 채널보고 올빗으로 3pl 썻더니 그 후에쓰는 3pl들이 천사로 보이는 마법이 있더라구요 그 점에선 좋습니다
참새/5개월/1500
저도요 ㅋㅋㅋㅋㅋ 어느 3pl을 써도 거기보다 나아서 ㅋㅋ
야르/6개월/2000만원
다른 3PL은 보통 얼마인가요?
두부/6갤차/1.5천
아 정말 올빗 진짜 최악이에요 저도 갈아타고 싶은데 혹시 쓰시는 업체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올빗 cs며 방식이며 가격이며 다 최악이에요.. 본인들 실수를 업자한테 덮어씌우고 cs도 엉망이고요ㅎㅎ...
테오/8년차/2.5억
3pl은 많아지면 안좋아지시는걸 알기에 추천잘안하실듯 괜찮은곳 사용하시는분들은 저도 예전에 나우팩킹이란곳 사용해봤는데 좋은느낌은 못받았어요 구매해드린 상자나 방식말고 아무렇게나 출고되고;;
꼬래/6개월/3500
저는 지방인데 cs는 가끔 열받는데 올빗 쓰는게 오히려 싸게 나와서 쓰는중인데 지방기준 더 싼 풀필먼트 아시는분 계신가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