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이지픽 프로그램비 따로 내시나요?

쇼잘싶/ 5년차/3억 · 2026-06-08 · 🛒 쇼핑몰운영 · 답변 6
아 이지픽 프로그램비 따로 20내시나요?

💬 답변 6

쇼필공
네네 20인가 30이였떤 것 같아요
쇼잘싶/ 5년차/3억글쓴이
아하 꽤 많이 내네요
쇼필공
네 맞아요 그리고 프로젝트랑 연결 시켜요 바로
쇼잘싶/ 5년차/3억글쓴이
저도 이지픽 쓰는데 삼촌 바꾸면서 10정도 더 내긴하는데
쇼필공님은 정말 에이전틱하시네요 부럽습니다.
쇼필공
요즘 여기에 푹 빠져서 잠을 안자는거 ㅅ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어딜가든 맥북 들고다니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