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스마트 스토어와 자사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영영/2개월/200 · 2025-12-15 · 🛒 쇼핑몰운영 · 답변 3
궁금한게 있는데 다들 스마트 스토어는 잘 이용하시나요? 저는 스마트 스토어로 시작해서 지그재그까지 입점해있는 상태인데 쇼필공님 말씀 듣고 자사몰로 바꿔야할지 계속 고민이네요 ㅠㅠ

💬 답변 3

루루/10개월/2000
저도 계속 스스. 지그재그. 에이블리 세가지 하는데 쇼필공님 말씀 듣고 자사몰 어제 만들었어요!
고민할 시간에 뭐든 빨리 시작 해보는게 좋을거 같아서요 ㅜ
영영/2개월/200글쓴이
역시 그렇겠죠 ㅠㅠ 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