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L 사용 중 계약 해지 경험 있으신가요?
혹시 3PL 쓰시는 분들 중에 계약서 쓰기 전 해지 해보신 분들 있나요? (업체 사용 한 진 약 3주 가량 되었어요) 저도 월요일 택배사 휴무 + 택배 쌀 시간에 하나라도 더 촬영 하고 싶어서 3PL 사용 중인데 생각보다 금액이 너무 부담스럽고 대봉 입고비부터 불량 교환비까지 택배사 대비 하루 적게는 이만원까지 차이가 나더라구요 (입고비,반품비등등)ㅠㅠ 게다가 아이롱은 옷 하나당1500인데 고객님들께 구겨진 상품 보내 드리기도 싫구요 ... 계약서 싸인 전 이긴 한데 해지 시 2달 가량 이용비를 평균값 측정 해서 지급 해야 한다구 해서 불안해서요 ㅜㅜ... 혹시 계약 해지 해보신 분들은 위약금 관련 일 처리를 어떻게 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 또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택배를 싸는 것 보다 3PL이 나을까요..? 첫 업체 사용이라 뭐가 나은지 잘 모르겠어서 한번 여쭈어보아요..!
💬 답변 2
네
네오씨/7년/5천베스트
혹시 업체 이름이 숫자인가요?
정
정/2 년차 / 육천글쓴이
아뇨!!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