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언제까지 넣어야 하나요?
사장님들 혹시 돈은 언제까지 넣어야하나요?수입은 있지만 주문들어온 물건 사거나 신상 사입하면 조금 부족해서 돈을 계속 넣고 있습니다!보통 어느정도 하면 돈을 안 넣고도 운영이 되나요?그리고 원래 이렇게 초반에 돈이 부족한게 맞나요??
💬 답변 2
쇼
쇼필공베스트
순수익 계산을 하셔야합니다! 쇼필공 유튜브 순수익 계산편 보시면 도움 되실거에요! 근데 잘 될수록 돈이 없긴 해요 초반에 1년 싸이클 돌아야 통장에 돈이 좀 남는 기분이 드실거에요 그래도 진짜로 내가 얼마나 남는지는 한달에 한번씩 정산하셔서 계산 해보셔야해요 쇼필공 순수익 계산기 활용하시면 됩니다
나
나다/4개월차/1000글쓴이
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