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배송 조건 어떻게 설정하세요?
쇼필공님 혹시 무료배송 조건은 어떤식으로 설정하시나요? 멤버쉽 등급도 짜고 있는데 저번에 등급별로 3 5 7 10 설정하고 적립급은 사용금액의 10% 하면 역마진 걱정은 0이라고 하셔서 이대로 할 생각인데 이렇게 설정하면 멤버쉽 등급에 따라 주는 쿠폰을 발행하는건 상관 없을까요?
💬 답변 4
쇼
쇼필공
무료배송 조건은 저는 객단가보다 살짝 높게 해두었어요
사
사모예,1년미만,준비중글쓴이
3만원짜리 제품 무료배송 하는곳은 말이 안되는걸까용..?
참
참새/5개월/1500
배송비를 제품가격에 녹여놨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쇼
쇼필공
원가 1.3~1.4 에 가져와서 2배 + 배송비 녹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