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메이트와 이지어드민 중 어느 게 더 나을까요?
대표님들 혹시 자사몰일 경우 셀메이트 or 이지어드민 어느거 더 사용하시나요 !?
💬 답변 11
포
포메 / 3년차 / 2.5억
저희는 셀메이트요 !! 기능도 많고 배송하기 편하더라구요 !!
춤
춤추는 어피치/1개월/준비중글쓴이
셀메이트 이용료 고정지출비용이 ㅠㅠㅠ 이지어드민도 비슷하려나요 가격...
쇼
쇼잘싶/ 5년차/3억
둘다 똑같습니다~ 벌써 셀메 이지어드민은 안쓰셔도 됩니다~ 월 1억 정도 하실때 써도 늦지 않은세요~ 준비중부터 쓰기엔 비용이 너무 많이 나갑니다~
춤
춤추는 어피치/1개월/준비중글쓴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표님들 !
쇼
쇼잘싶/ 5년차/3억
정말 혼자 못하거나 배송이 계속 오배송 날때 도입하셔야해요 월1억까지는 몸빵!!
춤
춤추는 어피치/1개월/준비중글쓴이
주문건 월 몇건 이상부터 추천하시나요 혹시 ?!
쇼
쇼잘싶/ 5년차/3억
100건 이상이요! 제 주관적이 의견입니다.
춤
춤추는 어피치/1개월/준비중글쓴이
신뢰성이 있는데요 ㅎㅎㅎㅎ 아하 ~~ 감사합니다 대표님 ㅎㅎ
쇼
쇼잘싶/ 5년차/3억
주문건 하나가 여러개 상품으로 묶어서 여러개 나가다보면 분명히 오배송이 나기 시작할거예요
제
제니/15년/8억
월 100건은 너무적고 하루에 100건정도 나갈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춤
춤추는 어피치/1개월/준비중글쓴이
헉 감사합니다 !! 꾸준히 열심히 해서 저도 써보고싶네요 ㅋㅋㅋㅋ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