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셀 대리발송 이용해보신 분 있나요?
대리발송 업체 엔셀 이용하시는 분 있나요? 지금 올빗 쓰고있는데 너무 비싼것같아서 엔셀로 갈아타려고하는데 ㅠㅠ
💬 답변 4
뷰
뷰솔/준비중/준비중
저도 올빗 대리발송 이용할까하는데 일처리는 어떤가요?
바
바클/준비중/준비중
저는 올빗쓰고 있는데 생각보다 일처리 오류도 좀 있는거 같아요...
춤
춤추는 어피치/1개월/준비중글쓴이
엔셀 지금 상담중인데 올빗이랑 1건당 가격이 1500원 차이나네여..
뷰
뷰솔/준비중/준비중
1500원이면 차이크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