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히어로 스큐 많아도 편한가요?
박스히어로 스큐 많아도 편한가요? 끼페24 재고 연동도 될까요?
💬 답변 2
버
버킨/3년차/4억베스트
스큐 많아서 오히려 편하더라고요 저희는 1000개 정도 됩니다. api도 개방해놔서 저희는 슬랙 같은 메신저에도 연동했습니다. 될거같아요 카페24도 엄청 좋더라고요 저희는 창고도 많고 직원들도 ui가 직관적이라 쓰기 편해하고요. 효율 생각하면 월 2-3만원은 괜찮은거 같습니다.
곰
곰돌이/10년/1억1000글쓴이
이지어드민,이지체인 사용중인데 60만원대라 박히 검토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