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에이블리 무배와 할인, 판매자 부담인가요?

쇼핑몰/1년차/800만 · 2025-12-24 · 🛒 쇼핑몰운영 · 답변 7
에이블리 하시는 대표님들 계실까요 ? 여기 무조건 무배에 할인을 엄청하던데 이거 다 판매자가 부담하는거죠 ?

💬 답변 7

예민한 팬더주니어/1년차/2천
넹 그만큼 녹여서 팔아용...
킹크랩짱/준비중/준비중
헉 %로 가져가는건 너무한거 아닌가요 ㅠㅠ
쇼핑몰/1년차/800만글쓴이
와 진짜 날강도 ㅠㅠ
저희택배비만큼만 올렸다가 그정도도 안될거같아서 단가 확올려버럈어요 ㅠ
라이언/1년차/1200
근데 에이블리에 판매자들 가격보면 원가를 아는입장에선 저거 역마진아닌가싶을정도로 파는분들 엄청많던데요ㅠㅠㅠㅠㅠㅠㅠ 가격경쟁 넘심해서 에이블리는 접엇어요ㅠㅠ
도롱뇽/5년/000
미끼상품 주력상품 고마진상품 나눠서 팔고있어요
에이블리에서도 핸드메이드코트류 10만후반대도 많이 나가긴해요 타겟팅이 중요하더라구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