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수가 많아야 판매가 잘 되나요?
선배님덜 ㅠㅠ 이제 막 상품을 16개정도 업로드 했는데, 보통 이 정도 단계에서 언제부터 판매가 조금씩 나오기 시작하는건가유...? 아직 한건도 안팔리는데 이게 정상적인 흐름인건지.. 아니면 뭔가를 점검해봐야하는건지 해서유... 광고는 메타광고 소재 테스트해보고 그래도 괜찮은건 한개정도 돌려보고 있읍니다...
💬 답변 18
우
우는 춘식이 반년 60
더 올려야 된대요
라
라이언/준비중/준비중글쓴이
아 제품을 더 올려야된다는 말씀이시지요!?
우
우는 춘식이 반년 60
네,, 저도 상품수 35개인데 안팔려서 업데이트 더 열심히 하려구여,,,,
라
라이언/준비중/준비중글쓴이
더 빡새게 올려야겠네여.... 화이띵.. 남자인데 여자쇼핑몰 하려니 쉽지않네여..ㅎ허허
우
우는 춘식이 반년 60
아무래도 신규라서 인지도도 없는데 상품수라도 많아야 되나봐요 10개보다 100개중에 하나 얻어걸리는 게 더 많은 그런,,? 힘드시겠어요~ 저는 여자 여자인데도 힘드네요 ㅎㅎ,,
라
라이언/준비중/준비중글쓴이
화이띵하시져..ㅠㅠㅠ 이번주도 와이프한테 빌어서 도와달라고 해야겟땅...
쇼
쇼필공
상품수가 중요한건 아닙니다 16개여도 충분합니다. 대표님이 소싱을 잘 하시고 사진을 예쁘게 잘 찍으신겁니다. 상품수가 많으면 좋은점은 1. 신뢰도가 생김 2. 객단가를 높일 수 있음 3. 우리 쇼핑몰의 무드를 보여줄 수 있음
35개인데 판매가 안된다면 신상량을 늘리기보다 소싱자체가 잘못 되거나 사진이 별로일 수 있어요
우
우는 춘식이 반년 60
우왕 답변 감사합니다 두달 됐는데 10개 팔린 것도 저조한거죠,,? 답변보니 불안해지네요 ;; 광고비는 여태 5만원 썼어요,,,,ㅎ
상품수 채우고 광고돌리려고 했는데 문제가 있는건가요 지금,,,?
라
라이언/준비중/준비중글쓴이
답변 감사합니당 ㅠㅠ 저도 그러면 한개도 안팔렸으니 사진이나 상세페이지같은것들을 다시 점검 해봐야겠네요ㅠㅠ
우
우는 춘식이 반년 60
(슬픔)
라
라이언/준비중/준비중글쓴이
저는 한 메타광고 쭉 돌려서 십만원에서 십오만원정도 태웟서여ㅠㅠ
우
우는 춘식이 반년 60
전 광고할 돈이 읎어가지고 몸빵중이에여,,
쇼
쇼필공
오만원쓰고 10개팔렀으면 그부분만 보고 이야기하자면 잘 하시고 계시는데요, !!?
우
우는 춘식이 반년 60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영상 잘보고 있어용..! 📷사진(12:21) 쇼필공 보고 필기했어용 ^ㅇ^
쇼
쇼필공
오...대박 열정 가득하시네요!! 지난번 무료웨비나 할때 발표한 내용이 정말 좋은데 편집자 구인이 안되어서 두달째 업로드를 못하고 있네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ㅎㅎ
우
우는 춘식이 반년 60
넵 당연하져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