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 카드 결제 가능한가요?
혹시 대한통운 이용중이신 대표님들 중에 결제수단 카드로 결제하시는 대표님들이 계실까요 ?!
💬 답변 18
주
주주/9개월/4천베스트
저여 넵 저는 한달주기로 몰아서 하고있어요 ㅎㅎ
라
라이언/3년차/3
처음 알았네요;; 정산할 떄 계속 이체해드렸는데
주
주주/9개월/4천
생각보다 엄청편해요 ㅎㅎ 기사님이랑 라포잘쌓고 한달에 한번 카드결제기 가져오라하면 잘해주시던데요!
라
라이언/3년차/3
아아~ 대리점 소장님이랑 직접하고 있는데 카드 결제는 못들어봤어서 ㅋㅋㅋ
주
주주/9개월/4천
심지어 ㅎㅎ 분할도 가능해요 ㅋㅋㅋㅋㅋ 3개월 이렇게 그래서 전 엄청 잘 애용해요 !!!
라
라이언/3년차/3
완전 개꿀팁이네요!
주
주주/9개월/4천
네네네 ㅋㅋㅋㅋ 잘사용하시면 매우 편하답니다 그리고 제가 검토두해봤는데 오류로 금액 이상하게 뜨는것도없고 보내진 송장에대해서만 철저하게 금액청구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택배비 달에 100이상나오면 가끔 필요시 분할 해요 ㅎㅎ
라
라이언/3년차/3
1개당 단가 얼마에 쓰고 계신가요??
주
주주/9개월/4천
2500
라
라이언/3년차/3
똑같네요 ㅋㅋ
주
주주/9개월/4천
깎지않았어요 네네 저는 심지어 폴리백에 흰색싸인펜으로 이름쓰면 기사님이 다붙여주세요 송장 되게 편해요 그래서
라
라이언/3년차/3
되게 친절하네요 ㅋㅋ 지역이 어디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주
주주/9개월/4천
해외여행갈때도 옷드리고 3000에 하면 알아서 다 붙여주세요 저는 신용산 입니다
라
라이언/3년차/3
그러시구나 좋네요! 완전 시내인데 친절하시네요! ㅋㅋㅋㅋ
주
주주/9개월/4천
네네! 대한통운 기사님들 대체적으로 좋으신것 같고 제가 기사님운이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너무 친절하세요
라
라이언/3년차/3
기사님이 스트레스 주면 골치아프죠;;
주
주주/9개월/4천
네 너무 편해요 거의 직원같이 해주셔서 ㅎㅎㅎㅎ 좋은기사님 매칭되시길 바라요 !
라
라이언/3년차/3
사람 잘 만나시는것도 큰 복입니다^^! 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