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질문

엑셀로 재고와 가격 관리 어떻게 하세요?

ㄱㄱ/준비중/준비중 · 2026-03-04 · 🛒 쇼핑몰운영 · 답변 1
안녕하세요 뭐좀 여쭤보려고 하는데 오픈한지 한달정도 됐는데 재고파악이라던지 가격을 바로바로 측정할수가 없어서 엑셀로 만들어서 엑셀에 치면 원가얼마 판매금액 얼마 정해놓고 싶은데 어떤방식으로 하면 좋을까요 꿀팁좀 전수 해주실분 구합니다 ㅠㅠ

💬 답변 1

(
(해결사)히피/1년/8천베스트
상단 공지에 있는 쇼필공 os 확인 해보셔도 좋을것같습니다 ㅎㅎ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