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파트 직원들 잡담 허용하시나요?
대표님들 혹시 물류 파트 하시는분들 일하시면서 떠들면서일하시게 하시나요? 애매하네요 너무 빡빡하게 하기도 그렇고
💬 답변 4
라
라이언/3년차/3
아뇨. 분명 실수 납니다. 차라리 일에 효율 생각해서 업무 집중하고 쉬는시간을 줍니다.
두
두찌/12년/2억
배려라고 편하게 일하게 두면, 알아서들 선을 지켜주면 참 좋으련만.. 보통은 안그렇게 되더라구요. 잡담하면서 자기들끼리 그룹이 생기고 해서 검품다이 테이블끼리 모아져있는거 벽보게 변경하고 잡담금지 / 개인 미디어 보는거 / 이어폰 착용 금지 공용 컴퓨터로 라디오나 음악은 틀어뒀어요 중간에 담배피러 나가는거 금지 작업다이 근처에서 뭐 마시는거 금지 전체 휴식시간에 같이 쉬고 시간맞춰 자리로 복귀하게 알람 맞춰 뒀어요
제
제니/15년/8억
저희도 두찌님이랑 비슷해요 이어폰 금지, 사무실엔 늘 노동요가 나오고 있어서 화장실은 자유롭게 갈수 있으나 매시간 쉬라고 해야 나갈수 있어요 잡담은 가능하나 일이 빡빡하니 떠들다가도 빨리 포장해야해서 나중엔 잡담할 시간도 없긴해요 좀 떠든다 싶으면 속도내라고 하거나 텀생기면 바로 업무 주고, 시킬거 시키고 청소 루틴까지 다 만들어두었어요
무
무지/5년차/2억
저희도 그래요. 그래서 전 대화 중간에 업무얘기로 끊어요.. 그러면 눈치있으면 대화 멈추고 일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