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주문형 결제형 둘 다 세팅해뒀다가 주문형은 뺐는데 다시 세팅을 해놓을지..

참새/5개월/1500 · 2026-03-31 · 🛒 쇼핑몰운영 · 답변 8
대표님들 ㅜㅜ 네이버 주문형 유무 매출 체감 크신가요?? 주문형 결제형 둘 다 세팅해뒀다가 주문형은 뺐는데 다시 세팅을 해놓을지..

💬 답변 8

테오/8년차/2.5억
안하는것보단 하는게 좋을것같아요!
참새/5개월/1500글쓴이
결제가 네이버페이로 많이들 하긴 하더라구요 ㅠ 근데 저희가 회원한정 신상할인을 해주고 있는데, 주문형을 세팅하면 비회원도 결제가 되어버려서
이히/1년/1000
주문형으로 주문하는사람이 반인거같아요 회원 반
길리숫/2년차/8천
저는 효과 미비해서 그냥 빼버렸어요 정산도 너무늦구요
참새/5개월/1500글쓴이
그런가요! 결제형은 하고 계세요?
길리숫/2년차/8천
아뇨 두개다 그냥 숨김처리했어요 ㅎㅎ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하다보니 추후 crm을 고려하면 페이결제보다는 그냥 회원결제가 나은거같다는 판단이들어서요ㅠ
참새/5개월/1500글쓴이
저도 그 생각때문에 주문형은 아예 없앴는데 혹시 매출차이가 있을까 싶어서 ㅠㅠ 역시 사업은 선택의연속
길리숫/2년차/8천
매출차이가 없어요 저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