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테이너 사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혹시 이런 롤테이너 사용하시는 대표님 계실까요? 📷사진(22:02)
💬 답변 15
(
(해결사)히피/1년/8천베스트
저희는 뚫려있는거 사용하는데 불편해요 ㅠ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많이 불편하신가요?? 택배박스로 계속 끌고다니니까 기사님도그러고 직원분들도 다 힘들어하셔서,,
(
(해결사)히피/1년/8천
이게 잘못하면 와르르 하고 다 넘어가서 다 막아져있는거 쓰시는게 좋아요 ㅠ ㅠ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혹시 사용하시는거는 가로세로 크기가 어느정도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
(해결사)히피/1년/8천
한번 구매내역 찾아볼게요 ! 900*600*1500 이에요 !
900*600*1500 이에요 !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혹시 몇개정도 사용하시나용?
(
(해결사)히피/1년/8천
저희는 두개 사용하고 나머지는 박스로 옮겼는데 이게 제가 3pl 쓰기전에 쓰던거라 사과님 매출 정도면 3-4개 정도는 써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혹시 저거 접이식일까요?? 공간차지가 많이 될까 싶어서 조금 쉽게 접었다 폈다 할수있는지 궁금합니다!
(
(해결사)히피/1년/8천
접이식은 맞는데 매일 접었다 폈다 쓸 정도로 편하지는 않아요 ㅠ ㅠ!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오.. 네넵 정보 감사합니다!
콘
콘/2년차/10억
구매대행할때 많이 팔던거네요
(
(해결사)히피/1년/8천
롤테이너는 중고업자들 많아서 싸고 깨끗한게 많아요 !
파
파이팅/7년/5억
저건 택배사에서 지원 해줘요~ 물량 많으면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한번 여쭤봐야겠네요! 화물 엘레베이터가 아니여서 이동할때 사이즈가 어느정도야 적당할지 감이 안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