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팩 구성 어떻게 하세요?
연말 쿠폰팩 발급 나가려고 하는데, 보통 구성을 어떻게 진행하세요!? 저희는 팩으로 나가본적은 없고 단일 쿠폰으로만 발송을해봐서 고민이네요ㅜ
💬 답변 4
쇼
쇼필공
쿠폰팩으로 나가신다면 3개로 나가시고 만료일을 3일 5일 7일로 하세요! 그리고 만료시 메세지 자동 설정 해두시면 3번 나갑니다 최대한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 느낌으로 패키지를 만들어보시죠!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
참고하셔요~ 📷사진(13:41)
두
두찌/12년/2억글쓴이
카페24 프로모션에서 쿠폰만들기에 15만원이상 사용가능 1만5천원 / 7만원 이상 5천원 / 3만원 이상 2천원 이런식으로 단일로 3개를 만들어 한번에 발송하는게 쿠폰팩인거죠…!? (이때 만료일은 추천해주신대로 각각 해두고) 아니면 카페24내에 쿠폰팩용으로 따로 쿠폰을 만드는 기능이 있는걸까요!?
쇼
쇼필공
3개 따로 만드시면 됩니다 저도오늘 크리스마스 쿠폰 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