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표님들! 예비사장 궁금한게 있어 여쭤봅니다,,🥹 자사몰 만들때 카페24랑 아임웹중에서 어떤걸 이용하는게 좋을까요? 찾아보니 카페24 사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긴한데, 아임웹 쓰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 처음부터 카페24 사용하는게 맞을까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