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화면에 카톡만 두는 게 좋을까요?
혹시 대표님들 회원가입 화면에 전부 카톡 회원가입만 넣으시나요?.. 요즘에 보면 카톡 회원가입만 두는 사이트들이 많은것 같은데 기존에 카톡,네이버,아이디 회원가입 이렇게 있다보니 생각보니 좀 분산되는것 같아서요.. 카톡 회원가입만 가능하게 바꿔야 하는건지..
💬 답변 8
쇼
쇼필공
처음 만드는 사이트면 카톡만 두는걸 추천 드립니다 왜? 카카오플러스 친추가 자동으로 가능(동의시) 하지만 기존에 이미 네이버 로그인을 사용한 사람들이 로그인이 어려울 수 있음 그래서 저는 제일 상단에 카카오 로그인을 두고 네이버 로그인은 밑에 작게 보이게 해두었씁니다
모
모찌/6개월/1억글쓴이
제가 문의해보니 회원가입 화면만 카톡으로 남기는게 가능하고, 로그인화면은 네이버도 같이 남겨놓을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쇼
쇼필공
오 킵그로우에 문의해보셧나요? 근데 지금 확인해보니 다시 상단으로 올라와있네요 사이트에 수정해야겠네요 ㅋㅋ
모
모찌/6개월/1억글쓴이
네 그때 알려주셨던 곳에서 수정문의드리긴 했었습니다! 저도 다시한번 문의해봐야겠네요
킵그로우는 매달 월마다 결제하는거죠?.. 리뷰 평이 많고 좋은것 같던데.. 이게 어떤게 좋은걸까요?
도
도토리/2년/7천
킵그로우 알파리뷰 다좋습니다! 요즘엔 잘 뒤지면 두 개 상품 묶어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는 업체도 많더라고영
모
모찌/6개월/1억글쓴이
알파리뷰는 너무 좋긴한데.. 월 15만원씩 나가네요..ㄷㄷ
매출이 높으셔서 그런가봐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