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아우터들 이제 안 나가나요?
선배님들 요즘 겨울아우터들 슬슬 빠지는 추세인가요~?
💬 답변 6
쀼
쀼/4개월/2천
네! 이제 간단한 아우터들이랑 슬슬 가디건이나 이런게 주문 들어오네요!
콩
콩콩/1년/1200
저도 겨울상품은 반토막 났네용 ㅠ 요즘 블레이저 조금씩 들어와요
라
라이언/준비중/준비중글쓴이
그렇구뇽… 퍼 하나 해볼라캣더니 안대겟내영
쀼
쀼/4개월/2천
리얼퍼는 안나가는것같고 지금 시즌이 단가 높은 아우터는 사려고 안하는거같아용 짧게입으니까 ㅠㅠ
페이크퍼 종류 저렴한 가격대는 아직 괜찮아요!
라
라이언/준비중/준비중글쓴이
페이크퍼로 보고있긴했는데 지금 동대문에서도 겨울 옷 디피는 다 빼놧나바여 ㅠㅠ 봄옷으로 싹 넣어놧더라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