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드 유료로 쓰시나요?
선배님들 클로드 다들 유료로 사용하실까요 ?
💬 답변 12
쇼
쇼핑몰/1년차/800만글쓴이
참 마음에 드네요 이친구
쇼
쇼필공
클로드 저는 없으면 살수 없습니다
더
더파머고/5년차/5000
쇼핑몰 운영에 도움이되는 클로드 프롬프트 공유가능할까요ㅎㅎ
쏠
쏠라/2년차/1.5억
노션이나 구글캘린더에 바로 명령이 가능하니까 확실히 차원이 다른 것 같아요
쇼
쇼핑몰/1년차/800만글쓴이
오 유료 안갈 이유가없네요
춘
춘식이 / 6개월 / 2000
클로드로 어디까지 활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지금 저는 메타광고 관리자 예산 증액감액만 하고있는데 또 다른 대표님들 쓰시는 곳 있을까요?
그리고 나레이션 녹음후 무음구간 자동제거&자막생성까지 하고 있습니다
공유하면 좋을듯해서요!
초
초초보/2개월200
저도 궁금해요!
버
버킨/3년차/4억
클로드 얘기 나오자마자 종량제 전환한다네요 넘 슬프다.
쏠
쏠라/2년차/1.5억
클로드 토큰쓰다가 월 100마넌 이상 청구됐다는 사람도 있든디....
쇼
쇼핑몰/1년차/800만글쓴이
월19불? 이거 먼저 써볼려고하는데 토큰으로 쓰는기능도잇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