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소매 자사몰도 카페24로 해야 할까요?

어피치/1년미만/1000 · 2025-10-29 · 🛒 쇼핑몰운영 · 답변 14
사장님들 저번에 말씀하신거 들었을 때 자사몰 무조건 카페24 라고 하셨는데 현재 도매 자사몰 아임웹 쓰고 있고 소매 자사몰 구축해야하는데 이런 경우일 때 소매라도 카페24로 구축하는게 나을까요ㅜㅜ?

💬 답변 14

파이팅/7년/5억
카페24 쓰세요 무조건 모든 기능이나 호환이나 ㅋㅋㅋㅋ같이잘되야죠 카페24무조건 입니다
어피치/1년미만/1000글쓴이
그럼 아임웹 쓰고 있는 도매몰도 언젠간 카페24로 옮겨야겠네요ㅠ
쇼필공
창업중님 저보다 칼답과 좋은 정보를 주시네요 ㅋㅋ
파이팅/7년/5억
그래야경제가 살아나죠 ㅋㅋㅋ
어피치/1년미만/1000글쓴이
감사합니다ㅜ 아임웹에서 어떻게 옮기는지도 알아봐야겠네요
프로/5년차/5억
옮겨야하나…..
어피치/1년미만/1000글쓴이
혼자 구축하기에는 아임웹이 너무 간편해서 아임웹으로 시작했어요ㅠ
사장님도 아임웹 쓰시나요??ㅜ
프로/5년차/5억
네네 ㅋㅋ
어피치/1년미만/1000글쓴이
저도 계속 써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마음… 3억까지 아임웹 안 불편하셨으면
프로/5년차/5억
불편해요 ㅋㅋㅋㅋㅋㅋ
어피치/1년미만/1000글쓴이
저도 사실 벌써 좀 불편합니다…
프로/5년차/5억
이미 시스템 구축이 많이 되어있어서 옮기기 어려울뿐…..
어피치/1년미만/1000글쓴이
더 커지기 전에 옮겨야하나 싶네요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